[주말N쇼핑] 주말 나들이객 겨냥 먹거리·캠핑용품 할인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봄나들이객을 겨냥한 캠핑용품과 먹거리 등을 할인한다.

봄 패션 상품과 화장품 브랜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이번 주말 전국 매장에서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화장품 행사를 연다.

맥, 바비브라운 등 16개 색조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16일까지는 여성과 남성 패션, 유·아동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서울에서 예거 르쿨트르, 오메가, 위블로 등 명품 브랜드 시계를 선보인다.

신촌점에서는 9일까지 남성 패션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미아점은 오휘, 후, 나스 등 화장품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마트 = 창립 25주년을 맞아 먹거리 행사를 연다.

한우와 삼겹살 등 축산물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고, 수산물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저렴하게 내놓는다.

▲ 롯데온 = 9일까지 봄나들이객을 위한 캠핑용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블루독, 베베드피노, 빈폴키즈 등 70여개 유·아동 브랜드의 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여름 신상품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 11번가 = 15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등을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은 최대 10%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별로 적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티몬 = 9일까지 주말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말 나들이객을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과 히어로 플레이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 롯데리아 이용권 등 먹거리 상품권도 주말 한정으로 내놓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