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enchanted night ~ 白夜’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몽환적인 무드 속 그루비한 매력

빌리(Billlie)가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르며 '빌리어네어'의 진가를 뽐냈다.

소속사 측은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가 지난 6일과 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의 수록곡 'enchanted night ~ 白夜'의 원테이크와 클로즈업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차례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스포티한 캐주얼 룩을 입고 등장한 빌리는 테니스장을 배경으로 절도 있으면서도 유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에 더해 쉴 틈 없는 동선 이동으로 다양한 대형을 만들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EUNOIA' 퍼포먼스가 일곱 멤버의 '청량 하이틴' 감성을 강조했다면, 'enchanted night ~ 白夜' 퍼포먼스는 곡이 가진 몽환적인 무드와 조화를 이룬 빌리의 그루비한 매력이 한층 돋보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얼터너티브 디스코 팝 장르인 'enchanted night ~ 白夜'는 아날로그 신스 요소가 어우러진 네오 펑크 스타일의 댄서블한 곡이다. 친구들과 함께 한밤중을 거닐며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는 이야기를 노랫말로 표현한 가운데, 빌리는 컴백 전 단편 영화를 보는 듯한 높은 완성도의 'enchanted night ~ 白夜' 스토리 필름을 선공개하며 호평을 얻었다.

한편, 빌리는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EUNOIA'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