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정밀기계, 장비 전시회서 칩마운터 신제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정밀기계, 장비 전시회서 칩마운터 신제품 공개
    한화정밀기계는 5∼7일 경기도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스마트 SMT & PCB 어셈블리 2023' 전시회에 참가해 칩마운터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국내 최대 표면실장기술(SMT) 전시회로 80여개 제조사가 참여해 관련 장비를 출품했다.

    SMT는 회로기판(PCB)의 표면 위에 전자부품을 부착하는 공정 기술을 말한다.

    한화정밀기계는 최근 개발한 프리미엄 와이드 고속 칩마운터 신제품 'HM520W'를 최초 공개하는 등 '한화 고속기 풀 라인업'을 선보였다.

    한화정밀기계는 또 스마트 워치 등을 활용해 원격으로 생산라인을 관리하는 'T-스마트' 솔루션, 장비 생산 현황을 모니터링해 유지보수 시기를 사전에 알려주는 'T-PNP' 솔루션 등 다양한 지능화·자동화 솔루션도 소개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