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태국 팬들과 만난다…'KCON'부터 오프라인 팬사인회 오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NX가 태국을 찾는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6일 "TNX가 오는 18~19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 및 임팩트 국제 전시장에서 열리는 'KCON 2023 THAILAND'(이하 KCON)에 출연한다. TNX는 19일 무대에 올라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더불어 TNX는 이날 'THE 2ND MINI ALBUM [LOVE NEVER DIES] GLOBAL FANSIGN EVENT IN BANGKOK'을 개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먼저 TNX는 'KCON'을 통해 현장을 뜨겁게 데울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자신들만의 감성을 담은 퍼포먼스로 태국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TNX는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 오프라인 팬사인회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팬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한 것. 특히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TNX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등 알찬 타임라인이 진행된다.
TNX는 지난 2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신보는 빌보드 차트 Heatseekers Albums, Current Album Sales, Top New Artist Album 등 총 5개 차트 순위권에 랭크됐다. 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를 했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진입, 글로벌 그룹을 입증했다.
한편, TNX가 데뷔 후 첫 컴백 활동을 통해 남다른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번 콘서트와 오프라인 팬사인회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