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만으로 ‘사랑’이라 말하다” ‘사랑이라 말해요’ 김영광X이성경, 화이트데이 기념 케미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김영광과 이성경의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인 것처럼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특급 케미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오는 15일 공개되는 7, 8화에서는 “이래서 작은누나가 형님 좋아하나?” 하는 지구(장성범)와 “너는 언제부터 심우주를 좋아한 거야?” 묻는 선우(전석호), “드디어 연애 하나 봐” 혜성(김예원)의 대사까지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가 본격화 될 것을 예고하는 만큼 달달한 분위기를 뽐내는 두 사람의 현실 케미가 작품 속에서 어떻게 담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매회 과몰입을 부르는 전개로 “자극적인 드라마들만 쏟아져 나오는 요즘 이런 잔잔하고 섬세한 드라마 넘 귀함ㅠㅠ”, “너무나 오랜만에 고퀄의 로맨스 멜로 드라마를 만났어요” 등의 ‘사랑말’앓이를 하는 구독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두 사람의 운명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 ‘사랑이라 말해요’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마다 2편씩 총 16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