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새 싱글앨범 'Teddy Bear' 뜨거운 관심 입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를 발매했다.

15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스테이씨의 이번 앨범은 첫날에만 18만 6천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테이씨는 첫날부터 지난해 7월 발매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초동 판매량(201,072)과 비슷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특히 타이틀곡 'Teddy Bear'는 발매 직후 멜론 TOP100에 진입했으며, 15일 오전 기준 멜론 최신 차트(1주 내)에서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벅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스테이씨를 향한 대중의 변함없는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틴프레시라는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팀 컬러를 바탕으로 긍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담은 'Teddy Bear'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다. 뮤직비디오는 하루도 지나지 않아 조회 수 6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곰돌이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컴백과 함께 커리어 하이를 예고하며 음악적 성장을 제대로 알리고 있는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