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BK기업은행,‘IBK그랜드슬램 주니어 육성팀’2년차 선수 선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국내‧외 국제테니스연맹(ITF) 대회 출전 및 국외 훈련, 전문 지도자 코칭 등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 지원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한국 테니스의 발전을 위해 테니스 유망주를 후원하는 ‘IBK그랜드슬램 주니어 육성팀(감독 손승리)’의 2년차 선수 선발을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IBK그랜드슬램 주니어 육성팀’은 세계 주니어랭킹 상위권 진입을 목표로 국내 테니스 유망주를 지원하는 후원 프로그램으로, 1차년도 운영 결과 소속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우수성과 달성에 큰 도움이 됐다.

    특히 이현이(15) 선수의 경우 국제테니스연맹(ITF) 주니어랭킹이 1430위에서 152위까지 큰 폭으로 상승했고, ‘에디허 국제 주니어대회’ 16세부에서 한국선수 최초로 우승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줬다.

    이번 ‘IBK그랜드슬램 주니어 육성팀’ 2년차 선수는 서류심사, 선발 캠프 등의 과정을 거쳐 이하음(14), 이현이(15), 임사랑(14), 조나형(16)선수가 최종 선발됐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여자바둑마스터스대회 창설, 레슬링‧역도 공식파트너 협약 등 비인기스포츠 저변확대에 꾸준히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1. 1

      베이스그룹, 트럼프 오거니제이션과 손잡고 한미 양국서 민간 사업 협력하기로

      에릭 트럼프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총괄부사장과 김성집 베이스그룹 회장이 마련한 저녁 만찬 자리에 참석해 국내 주요 경제 및 정치계 리더들과 다양한 양국 민간 경제 교류 확대를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에릭 트럼프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총괄부사장이 방한해 베이스그룹과 민간 사업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에릭 트럼프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총괄부사장과 김성집 베이스그룹 회장이 함께 성남 하남시를 방문해 이현재 하남시장으로부터 미사지구 개발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차남 에릭 트럼프 트럼프 오거니제이션 총괄부사장이 베이스그룹 사옥에서 김성집 베이스그룹 회장과 만나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