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앞두고 독서논술 관심 증가…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 신학기 이벤트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이 이달 말까지 '신학기 입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서, 토론, 글쓰기가 중시되는 교육과정 변화로 독서논술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천재교과서는 2월 한 달간 전국 해법독서논술 교실을 찾아 신규 등록을 마친 학생에게 선착순으로 카카오 문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필기구와 노트 등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카카오 문구세트는 등록한 해법독서논술 교실에서 받을 수 있다.

해법독서논술 곽영희 단장은 "새 교육과정에서 독서·토론·논술 교육의 중요성이 높아져 자녀들의 독서논술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학부모들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는 학생들을 응원하려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해법독서논술의 독서논술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통합적 사고력 향상과 자기주도학습 역량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천재교육의 41년 교육 노하우가 결합된 예비 초등, 초등, 중등 대상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이다. '독서와 학교공부를 한 번에!'라는 슬로건 아래 독서는 물론, 교과 연계 바탕의 통합논술 수업으로 문해력, 발표력,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하고, 트렌드 이슈를 활용한 탐구, 발표, 토론 수업을 통해 학습 성취도를 효율적으로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교과 개념 이해를 도와주는 테마북과 함께 어휘력, 독해력,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 학부모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