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한터뮤직어워즈’ 라인업 합류…라이징돌 활약

TAN(티에이엔)이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 출격한다.

오는 2월 10일과 1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가 개최되는 가운데,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이 라인업 합류를 알렸다.

지난해 3월 데뷔 앨범 ‘1TAN’으로 가요계에 등장한 TAN은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탄탄한 보컬과 랩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후 ‘2TAN’과 ‘DREAM & DEURIM’을 연이어 발매하며 ‘신흥 짐승돌’ 수식어를 얻는가 하면, 강렬함과 청량함을 넘나드는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근 TAN이 일본, 필리핀, 브라질, 멕시코 등 국가를 방문하며 본격적으로 해외 프로모션에 돌입한 만큼, 이번 ‘한터뮤직어워즈’ 참석 소식 역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서 TAN은 뉴웨이브스타상을 수상한 바, 주목해야 할 K팝 루키로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수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4세대 K팝 속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TAN이 이번 ‘한터뮤직어워즈’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TAN이 출연하는 ‘한터뮤직어워즈’는 한터차트 30주년을 맞아 처음 진행되는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2월 10일과 1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