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NO)마스크 시대, 메이크업의 완성은 '향수'! 온앤더뷰티에서 나만의 취'향' 찾으세요!
메이크업의 마침표인 향수가 뜬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노(NO)마스크 시대를 맞아 오는 8일까지 향수 통합 행사 '일상의 순간을 함께 할 향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 말론 런던,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메종마르지엘라 등 80여개 백화점 뷰티 브랜드의 향수를 선보이고,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향수를 제안한다. 더불어 향수 구매 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과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 엘포인트 7천점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하며, 향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달 30일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화장품과 향수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 온앤더뷰티의 지난 일주일간 (1/23~29) 향수 매출은 전년대비 40% 증가했다. 또한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당일에는 뷰티 매출 상위 20위 내에 향수가 5개나 진입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롯데온은 오랜만에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이 본인에게 어울리는 향을 잘 찾을 수 있도록 상황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상대에게 호감을 얻고 싶은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블랑쉬'를, 차분하고 안정된 이미지를 주고 싶을 때는 '딥티크 필로시코스'를 소개하는 등 상황과 취향 따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이번 ‘일상의 순간을 함께 할 향수’ 행사를 기념해 '조 말론 런던 로즈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출시해 선보인다. 특별한 날 로맨틱한 향을 원하거나 차별화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제안한다.

나만의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향수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등 6개 인기 브랜드의 향수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인기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이 처음으로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해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색조 메이크업뿐 아니라 향수를 찾는 고객도 덩달아 늘고 있다”며, “오랜만에 향수를 구매하거나 본인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상황과 이미지에 따라 향수를 제안하고 직접 향수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나만의 향수 취향을 찾아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