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다감, ‘우리의 디데이’ OST 두 번째 주자 합류…2월 2일 ‘Moonlight’ 발매

가수 송다감이 ‘우리의 디데이’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송다감이 가창한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의 두 번째 OST ‘Moonlight’가 오는 2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oonlight’는 달빛 아래에서 누군가의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는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미국 서부 음악을 떠올리게 하는 기타 선율과 송다감의 거친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하고 조금은 쓸쓸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송다감은 거친 보컬로 ‘Moonlight’가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내가 알던 모든 것이 이제는 의미 없어진 흔적만 남고 가슴 속에 얹힌 두려움에 또다시 긴 한숨을 뱉어본다”, “So please don’t leave 홀로 남은 이 세상 속에 Under the moonlight 다가올 아침을 기다려” 등의 가사를 송다감 특유의 보컬과 감성으로 소화해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우리의 디데이’는 삶의 D-DAY를 세워둔 남자와 그의 친구들의 마지막 여행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손민호, 신보라, 정준환, 윤하빈이 그리는 ‘청춘발악’ 여행기가 MZ세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매주 목, 금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한 편씩 공개되고 있다.

송다감이 가창한 '우리의 디데이'의 두 번째 OST 'Moonlight'는 오는 2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