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씨코퍼레이션, 부대표에 백종현 HEA 대표 선임
쇼핑테크 플랫폼 기업 ㈜스타일씨코퍼레이션(대표 박재범)이 백종현 ㈜에이치이에이(HEA) 대표를 부대표로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타일씨는 'CELL, CONTENT, CASH'의 목표를 가지고 셀러들이 컨텐츠를 통해 수익 창출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백종현 부대표는 서울대학교 도시공학 및 조경학 학사와 하버드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 학위를 취득했고, 오피스박김을 시작으로 독일 라츠앤파트너(LAT+PARTNER), 하버드대학교에서 디자이너 및 디자인 연구원으로 활동했다. 또한, 미국과 한국에서 이코이드코퍼레이션(ecoid) 및 세계수프로젝트의 대표직을 수행했으며, 현재는 에이치이에이(HEA) 대표와 한국도시설계학회 도시조경연구위원회 부위원장 및 한국조경학회 이사, 서울특별시 도시 숲 등의 조성관리 심의위원회 위원직을 겸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HDC, 현대자동차, 범현대 그룹과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스페이스원 아웃렛, 현대백화점 목동점, 대구점의 프로젝트도 협업했다. 부대표는 스타일씨의 대외적인 홍보를 총괄하고, 국내외 업체와의 전략적 M&A 및 기타 제휴 등 사업협력 시너지를 주도할 예정이다.

박재범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 플랫폼의 성장을 위해 백종현 부대표와 함께 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N잡 쇼핑테크시장에서 셀러와 유저가 하나의 관계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수요 발굴, 채널 확대 등 플랫폼의 다변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