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은행, 적금 가입하면 '우대 금리'…"계묘년 결심 응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9만좌 한정 최대 6% 이자
    하나은행 src=
    하나은행 src=
    금융 소비자들의 신년 각오와 결심을 응원하기 위해 금리 우대 쿠폰이 한정 발급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1월 한달 동안 진행될 예정인데, '급여하나월복리적금',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내맘적금' 등 하나은행 대표 적금 3종의 가입자가 대상이다.

    이들은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받아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9만좌 한정으로 발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적금 가입시 급여하나월복리적금 가입 기준 최대 6%의(1년, 세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한 명당 한 매만 발급되며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마무리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한해, 손님이 이루고자 하는 계획과 다짐이 꼭 실현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승완기자 pswan@wowtv.co.kr

    ADVERTISEMENT

    1. 1

      내수 진작 다급한 中, 위안화 절상 용인

      중국 위안화 가치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미국의 기준금리 인하와 미·중 무역갈등 완화가 맞물리면서다. 여기에 중국 당국이 내년에 내수 주도로 성장을 내세우면서 위안화 절상을 용인하는 분위기다. 내년 초엔 ...

    2. 2

      SK하이닉스 "600조 반도체 투자엔 외부 자금 필수"

      ‘2023년 영업이익(12억6600만달러)은 전년 대비 67.7% 급감. 지난해엔 38억2900만달러 영업손실로 전환.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의 대형 고객사 확보 실패.’ 인텔의 2023~2...

    3. 3

      LG엔솔, 日 혼다와 설립한 美 배터리 공장 4.2조에 매각

      LG에너지솔루션과 혼다의 합작법인이 미국 내 배터리 공장을 혼다 측에 매각한다. 합작회사는 4조2212억원 규모 자금을 확보한다. 북미 전기차 시장 부진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투자 부담을 완화하고 재무 운용의 유연성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