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역대급 크리스마스 콘서트 예고…원조 '티켓 파워' 예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장훈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로 관객들과 만날 채비를 하고 있다.
28일 낮 12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김장훈의 단독 콘서트 '김장훈 크리스마스 콘서-r트'에 대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김장훈 크리스마스 콘서-r트'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 열리는 만큼 관객들에게 특별한 순간들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다시 돌아온 '공연의 신' 김장훈 표 블록버스터급 퀄리티의 무대가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예고됐다. 김장훈은 공중부양과 비상부터 AI 영상까지 다양한 무대 연출 요소를 활용해 지루할 틈 없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최상의 목소리를 회복한 만큼 가창력에 있어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감동의 무대 향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티켓 오픈을 앞두고 김장훈의 SNS 등에 공개된 이번 콘서트의 포스터 이미지들도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장훈의 와일드한 매력이 아날로그한 사진 효과와 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구축했다. '두근두근 데이트', 'MERRY CHRISTMAS' 등의 문구가 굵은 폰트로 적힌 모습도 반전 매력을 자아낸다.
올해도 다양한 형태의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온 김장훈이 연말에는 더욱 의미있는 콘서트로 한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김장훈은 “그저 순간 순간들을 사랑하고 또 사랑하며 열심히 살아가야 하는게 우리들이고, 그게 최선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히 이런 위로와 힐링, 격려의 얘기들을 나누고 싶다”며 “이번 공연이 정서가 각박한 세상에 이로운 공연이 되리라 자신한다”라고 전했다.
'김장훈 크리스마스 콘서-r트'는 오는 12월 24일 오후 5시, 25일 오후 4시에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