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이노텍 임원인사…전무 2명·상무 8명 등 10명 승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이노텍 임원인사…전무 2명·상무 8명 등 10명 승진
    LG이노텍은 24일 이사회를 열어 전무 2명, 상무 8명 승진을 비롯한 2023년도 정기 임원 인사를 확정했다.

    카메라모듈 신제품의 성공적인 적기 공급을 주도하고 글로벌 카메라모듈 사업 1등 지위 강화에 기여한 조지태 광학솔루션연구소장이 전무로 승진했다.

    세계 최초로 센서 시프트 손떨림 방지 기술을 적용한 카메라모듈 출시를 이끈 노승원 광학솔루션사업부장도 전무로 승진했다.

    또 차량 카메라모듈 사업 성장을 견인한 홍성일 차량CM사업담당 등 8명이 상무로 신규 선임됐다.

    아울러 김흥식 LG에너지솔루션 최고인사책임자(CHO)가 CHO(부사장)로, 윤석 LG CNS 법무실장이 법무실장(상무)으로 각각 발령됐다.

    회사 측은 "미래준비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사업 현장에서 핵심 성과를 창출하고, 사업 지원을 통해 회사 성장을 이끈 핵심 인재를 발탁해 승진 및 신규 임원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숙적' 중국과 손 잡더니…일본 제치고 '세계 4위' 오른 이 나라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인도가 일본을 추월해 글로벌 국내총생산(GDP) 4위에 오를 전망이다. 미국과 중국, 러시아 등 강대국 사이를 오가는 줄타기로 실리를 챙기면서다. 지난해 인도는 미국의 관세 위협에도 '숙적' 중국...

    2. 2

      젠슨 황도, 삼성·LG도…라스베이거스 곳곳 점령한 '전초전' [영상]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을 앞두고 옥외 광고전에 열을 올리고 있다. CES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도심 곳곳에서 세계적 수준의 ...

    3. 3

      IEA, 韓 에너지 정책에 '경고'...전력시장 개혁·수소 로드맵 시급

      [한경ESG] 싱크탱크 리포트 9 - IEA ‘2025 한국’국제에너지기구(IEA)는 한국이 탄소중립 목표와 에너지 안보를 동시에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력시장의 대대적 개혁과 재생에너지 확대의 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