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제휴사인 한화투자증권과 함께‘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월에 출시한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는 직관적인 UI와 저렴한 수수료(0.015%)로 국내 주식거래를 하고, 그래프로 쉽게 표현한 실시간 시장 현황 등의 투자 정보가 특징이다. ‘주식매매서비스’는 출시 이후 기능을 개선시켜 증권계좌 개설 전에도 주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접근성을 높였으며, 새롭게 웹툰형 리포트, 핫토픽 기능 등을 추가해 유익한 주식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고객 누구나 우리WON뱅킹 內 ‘주식매매서비스’에 매주 출석하고 웹툰형 리포트를 보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월 25일까지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다이슨 가습기 ▲LG 스탠바이미 ▲아이폰14 프로 ▲루이비통 포쉐트 키리가미 ▲맥북 프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매주 3천명을 즉시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도 지급한다.

제휴사인 한화투자증권도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이용자에 한해 국내주식 및 거래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이용 고객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처할 수 있게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증권리포트도 많은 고객이 이용하셨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