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주요 게임 10종에서 할로윈 맞이 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2의 나라: Cross World’ 등 넷마블 주요 게임 10종 참여
    - 할로윈 테마 의상 및 특별 아이템, 게임 재화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룬 모험’, ‘넥서스’ 플레이 시 ‘할로윈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할로윈 바구니’를 사용해 ‘사탕 묶음’과 ‘호박 마차’를 조합하면, ‘5성 승급카드’, ‘영웅석 소환상자’, ‘장신구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10월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할로윈 호박 사탕’, ‘할로윈 해골 사탕’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플러스 방어구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필드 이벤트 '클레미스와 이안의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할로윈 호박 사탕’과 ‘할로윈 해골 사탕’을 모아 '호박 바구니'를 제작할 수 있으며, ‘호박 바구니’ 사용 시 ‘빛의 결정’, 희귀~전설 등급 ‘펫 소환권’, ‘성장 던전 티켓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에서는 할로윈을 기념한 신규 에피소드 '사탕이 빛나는 밤'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이용자는 ‘사탕 나무’를 키우고 ‘호박 사탕’을 수확 및 요리하여 NPC에게 선물하면 에피소드 관련 스킬 성장, 재화, 패스 경험치 등을 얻는다. 또한, 농장의 ‘호박 사탕’을 서리하는 몬스터를 저지하는 돌발 미션, 특정 시간에 숨바꼭질하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할로윈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 탈 것, 이마젠(일종의 펫) '루미'를 추가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마을 광장 ‘마그나딘’과 ‘채집던전’을 할로윈 축제 테마로 단장하고, 오는 27일까지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호박 꾸러미'를 받는다. 또한, 할로윈 채집 던전 내 특별한 약초를 채집하면, 인기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호박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싹오싹 사탕 빨리 먹기 이벤트'가 미니 게임 형식으로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는 10월 27일부터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 ‘할로윈 축제 개최!’ ▲ ‘에르나의 할로윈 축제 준비’ ▲ ‘Trick or Treat! 랜덤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축제 개최!’ 이벤트는 시즌 던전 클리어, 세력전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할로윈 축제 주화 상점’에서 ‘전설 무공패 석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주화’와 ‘할로윈 돌림판’에 참가해 ‘빛나는 전설 무기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돌림판 티켓’을 증정한다. ‘에르나의 할로윈 축제 준비’ 이벤트는 일간 미션 등을 완료하면 ‘화중의 스페셜 소환 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Trick or Treat! 할로윈 랜덤 미션’ 이벤트는 던전 클리어, 필드보스 처치 등을 완료하면 보다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토마토 사탕' 등을 지급한다.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호박쿵야’와 ‘호박 나무’ 등을 추가하는 할로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호박쿵야'는 원정을 떠나면 ‘과일나무’를 가져오며, 채집 속도, 스태미나 등 핵심 능력치가 기존 쿵야들과 비교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호박 나무'는 이용자 섬 곳곳에 심을 수 있는 나무로, ‘호박’을 수확해 머지하면 금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월 7일까지 매주 주말 ‘머지 쿵야 아일랜드’ 하늘에 터치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유령이 날아다닐 예정이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출석만 해도 ‘할로윈 영광의 빛’ 등을 증정하는 ‘할로윈 7일 출석부’ 이벤트와 ‘진화 리안’을 사용해 승리하면 ‘신비한 가루 뽑기권’ 등을 선물하는 ‘진화 캐릭터 승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1월 15일까지 세계여행에 참여하면 무료로 ‘A해골뽑기권’을 지급하고 지역 및 대륙 여행을 완주하면 ‘골드 뽑기권’ 등을 선물하는 ‘세계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은 11월 3일까지 실시간 싱글, 시뮬레이션 모드 등을 플레이하면 ‘프랑켄쿠키’, ‘유령컵케이크’, ‘호박마카롱’과 같은 할로윈 테마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할로윈 교환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3종의 할로윈 아이템을 모아 ‘특별등급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서는 11월 8일까지 싱글 리그에서 지급되는 ‘할로윈 박스’를 ‘특성강화 시도권’ 등 선수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버닝’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같은 기간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 등이 담겨 있는 상자를 골드로 무료 구매할 수 있는 ‘할로윈 SALE’ 이벤트와 오는 31일까지 공식 포럼에서 숨은 그림 찾기를 통해 ‘골든글러브 영입권’ 등을 지급하는 ‘숨은 유령 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오는 11월 3일까지 상호액션 5회 달성, 마법걸기 40회 달성 등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할로윈 호박 햇-블랙&펌킨', '[마법걸기]20캔디'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같은 기간 중 게임 접속, 마법 걸기,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호박'을 모으면 '리틀 포켓박스', '닉네임패널(호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매주 5일 연속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클럽 네온 럭키박스', '럭셔리 크루즈 럭키박스' 등을 선물한다.

    넷마블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KB국민은행, 신용보증기금과 ‘기업 비대면·디지털 금융 활성화 MOU’ 체결

      KB국민은행은 19일 신용보증기금과 함께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원활한 금융지원을 돕기 위한 ‘기업 비대면·디지털 금융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 날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채병호 신용보증기금 상임이사와 송용훈 KB국민은행 기업고객그룹 부행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비대면 보증·대출 금융상품 공동개발 ▲기업의 상거래 정보를 활용한 대안신용평가 시스템 개발 ▲데이터 교류를 기반으로 한 신속한 사전검토 시스템 도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우선 KB국민은행은 내년 6월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은행의 비대면 채널과 신용보증기금의 비대면 보증 시스템을 연계한 보증서 대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대출 심사 서류를 은행과 신용보증기금에 한 번에 제출할 수 있으며,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은행 영업점과 신용보증기금을 각각 방문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아울러 보증 심사 사전 검토를 자동화해 대출 가능 여부를 더욱 빠르게 안내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디지털 금융 분야 협력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기업고객의 금융 이용 편의성이 크게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 환경을 선도할 수 있도록 비대면 금융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2.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KB국민은행이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천만 회를 돌파했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큰 공감을 얻으며 조회 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성과로 이어졌다.광고가 3천만 조회 수를 돌파한 가운데, KB국민은행이 강조해온 고객 맞춤형 퇴직연금 솔루션과 ‘일 잘하는 퇴직연금’의 가치 역시 함께 주목받고 있다.특히, KB국민은행은 개인형 IRP 적립금 15년 연속 전 금융권 1위(‘10년~’24년, 12월 말 기준, 출처: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공시), 퇴직연금 자산관리 기준 적립금 50조원 달성(2025년 7월 7일 기준, DB/DC/IRP 합계)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는 퇴직연금 시장에서 KB국민은행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선택이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이외에도 KB국민은행은 2025년 3분기 말 기준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 상품 적립금 규모에서 전 금융권 1위를 달성했다. 디폴트옵션은 퇴직연금이 낮은 금리의 유휴자금으로 방치되는 것을 막고 수익률을 제고하기 위해 2023년 도입된 제도로 KB국민은행의 디폴트옵션 적립금은 10조 2,672억원(고용노동부 ‘2025년 3분기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 주요 현황 공시’ 기준)으로 디폴트옵션 전체 41개 사업자 중 가장 많은 규모를 기록했다.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일하는 모든 국민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담아낸 메시지가 폭넓은 공감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평생 금융 파트너로서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지속

    3. 3

      KB금융, 'KB마음가게'를 만든 사람들의 이야기, 「비밀모임」 편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18일, '고객-소상공인-KB금융'으로 이어지는 상생의 선순환 고리를 만들어 소상공인의 성장을 응원하는 ‘KB마음가게’의 네번째 영상, 「Ep.4 KB마음가게를 만든 사람들의 이야기, 비밀모임」 편을 공개했다. 'KB마음가게'는 3高(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시대에도 착한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는 사장님들에게 KB금융이 운영비를 지원하는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소상공인 대상 포용금융 활동이다. KB금융은 지난 '23년 9월부터 서울 소재 60개 업소와 함께 'KB마음가게' 시범사업을 시작하여, 작년 10월부터는 행정안전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추가 선정한 전국 477개의 업소를 포함해 총 537개의 'KB마음가게'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마천동 '따뜻한 밥상', 상도동 '명동국수', 휘경동 '정성서울국수집' 등 가게를 운영하며 겪었던 소상공인들의 이야기에 이어 캠페인을 기획한 사람들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다룬다. 캠페인 기획, 홍보, 영상제작, 기술을 맡은 네 명의 담당자는 영상 속에서 지난 2023년부터 'KB마음가게'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해 온 소회를 전한다. 홍보를 담당한 광고대행사 HSAD의 신혁 책임은 “이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KB금융 내부에서 가장 많이 나온 말은 상업적 활용 목적이 아니라 괜찮다는 것이었다”며, “가게를 방문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홍보 문구가 적힌 스티커 한 장 붙어있지 않다. 그 모습이 이 캠페인을 대하는 KB금융의 진정성을 상징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임직원 분들이 주변에 있는 가게를 찾아가고 싶은데, 한 눈에 볼 수 있는 웹페이지가 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을 주셔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