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 OST 가창 참여…강렬한 보컬+희망찬 청춘 찬가 완성


버즈 민경훈이 에너지 넘치는 보컬을 선보인다.

민경훈이 가창에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의 네 번째 OST ‘청춘고백’이 1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청춘고백’은 지난 9회에 삽입돼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곡으로, 민경훈 특유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보컬과 희망찬 청춘 찬가 스타일의 곡이 만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희망의 끈을 다시 잡고 비상하자는 가사를 담고 있으며 전주와 후주에 울려 퍼지는 드럼과 기타의 연주가 인상적인 웰메이드 정통 록 곡이다.

특히 민경훈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는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인 ‘멘탈코치 제갈길’의 스토리와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청춘고백’ 작사, 작곡에는 히트메이커 조규만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조규만은 히트곡 ‘다 줄거야’ 외에도 백현의 ‘바래다줄게’, 김연우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 등 다른 가수들의 곡 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이다. 정우, 이유미, 권율, 박세영 주연의 신선한 소재와 웰메이드 성장형 스포츠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민경훈이 가창에 참여한 tvN ‘멘탈코치 제갈길’ OST Part.4 ‘청춘고백’은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