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솔로몬이 포맨(4MEN)의 명곡을 재해석해 묵직한 감동을 전한다.

지난 28일 오후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이솔로몬이 참여한 'Re:WIND 4MEN Vol.01 안되는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차분한 색감이 돋보이는 슈트를 입고 등장한 이솔로몬은 의자에 앉아 '안되는데'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실루엣 티저로 묵직한 아우라를 발산했던 그는 애절한 발라드에 걸맞은 보이스와 부드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Re:WIND 4MEN'은 '포맨을 되감다'라는 의미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우리의 기억을 연결하는 포맨의 진심과 감동을 담은 음악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이다.

'Re:WIND 4MEN'으로 재탄생하는 첫 번째 음원은 포맨 3기가 2011년 발매한 '안되는데'이다. 국민가수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솔로몬이 'Re:WIND 4MEN'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해 또 다른 감성의 곡을 선보인다. 특히 담담히 털어놓는 감정과 이솔로몬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더 애틋한 분위기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솔로몬이 속한 국민가수는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과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이솔로몬은 가요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솔로몬이 가창한 'Re:WIND 4MEN Vol.01 안되는데'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