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더뷰티에서만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추석 선물!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다음 달 5일까지 추석맞이 뷰티 행사 ‘요즘 뷰티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입생로랑, 랑콤, 설화수, 에스티 로더 등 백화점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및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9%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을 신청하면 백화점과 동일한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단독 기획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에서도 단독 상품을 30여 개 준비해 선보인다. 실제로 이번 달 진행한 첫 번째 추석 뷰티 선물 기획전에서 설화수, 랑콤 등의 인기 단독 구성 상품은 단시간에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일주일간 진행한 행사 매출은 지난해 동일한 행사와 비교해 약 2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관리에 도움을 주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세트'가 있으며, 구매 시 ‘키엘 수분 베스트셀러 5종’을 증정한다. 또한,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안티에이징 상품으로 '설화수 자음생세럼(50ml) 기획세트'가 있으며, '입생로랑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50ml) 세트' 구매 시 '퓨어샷 디럭스 4종'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온은 다음 달 4일까지 다가오는 가을과 추석을 준비하기 위한 '온세일-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명절'과 '가을 쇼핑' 두 가지 테마관을 운영해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명절 테마관에서는 선물세트, 명절음식, 제수용품, 아동한복 등 추석 연휴 기간 필요한 상품을, 가을 쇼핑 테마관에서는 가을 신상 패션과 침구 등을 모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9일부터 31일까지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엔데믹 이후 처음으로 찾아온 명절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온앤더뷰티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뷰티 단독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지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