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여름 페스티벌에 찰떡인 케이팝 아이돌' 1위 선정…떠오르는 '완성형 아이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TNX(티엔엑스)가 '여름 페스티벌에 찰떡인 케이팝 아이돌' 1위에 등극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WhosPICK] 여름 페스티벌에 찰떡인 케이팝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TNX가 55.38%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백현(26.31%), 세븐틴(8.28%)이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후즈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각 그룹에서 갑작스러운 스포일러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멤버들이 후보로 자리했다. 후보로는 백현, 세븐틴, 오마이걸, NCT, 비투비, 트와이스, 소녀시대, 문빈&산하 (아스트로), TNX, 엔플라잉이 올라 경합을 펼쳤다.
후즈팬은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TNX를 위해 기획 기사 발행과 일주일간 앱 내 팝업 광고를 진행한다. 기획 기사 '후즈픽:뷰'에서는 멋진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TNX에 대해 소개한다.
TNX의 1위 소식에 글로벌 팬덤은 "TNX만한 무대천재들이 없다", "벌써부터 TNX의 다음 무대들도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