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이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홍대광이 디지털 싱글 앨범 ‘해피엔딩(Happy Ending)’을 25일 발매한다. 꾸준한 음악활동과 다양한 음악 예능 출연으로 대중들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는 홍대광은 이번 신보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해피엔딩’은 사소하고 평범하지만 행복한 순간들을 가득 담은 편안한 느낌의 곡으로, 해피엔딩을 향해 함께 걸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그린다. 리드미컬하고 따스한 어쿠스틱 선율 위에 홍대광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편안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할 것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6월 단독 콘서트 ‘빛의 정원’을 성공적으로 마친 홍대광은 그간 다져온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증명하듯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여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높은 퀄리티의 무대구성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해내며 장르불문 ‘공연장인’ 면모를 여실히 드러내기도.

이처럼 끊임없이 열일 행보를 선보이는 홍대광의 신보 발매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무엇보다 섬세한 미성으로 무장한 개성 있는 보컬과 독보적인 음악적 색감으로 그려낼 홍대광의 신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홍대광의 디지털 싱글 ‘해피엔딩(Happy Ending)’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