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해상, 「뉴계속받는암보험」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업계최초, 항암약물치료 횟수제한 없이 보장
    유전자검사 활용, 가족의 암 발생가능성도 예측
    현대해상, 「뉴계속받는암보험」출시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암 진단 이후의 각종 치료비를 집중 보장하는 ‘뉴계속받는암보험’ 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업계 최초로 항암 치료비를 횟수 제한 없이 반복 보상하고, 환자와 가족의 유전자검사를 통해 암의 최적 치료와 발생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는 선진형 암보험이다.

    기존에 판매 중인 항암치료비 담보는 대부분 1회성으로 보상하고 있으나, 이번 신상품은 항암약물치료비를 입/통원 기준으로 1회 치료 시 마다 매회 지급하는 ‘계속지급형’ 담보를 신설하였다. 이를 통해, 암 환자는 장기간 치료에도 비용 부담 없이 항암치료에 전념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정밀 의료체계를 도입하여 ‘차세대 염기서열(Next Generation Seqeuncing, 이하 NGS) 검사’* 를 고객 및 가족에게도 제공하는 담보를 신설하였다. 검사를 통해 고객은 최적의 항암 치료제를 찾아내 치료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가족은 가족력으로 인한 미래 암 발생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

    ‘가족 NGS유전자패널검사’프로그램은 헬스케어 전문업체와 협약을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결과를 제공하며, 유전자 상담 전용 콜센터를 신설하여 검사에 대한 이해와 고객의 생활방식 등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고가 치료제인 ‘카티(CAR-T)항암약물허가치료’와 계속받는 유사암(기타피부/갑상선암)을 신설하여, 암보험 최신 트렌드를 모두 반영 하였다.

    ‘뉴계속받는암보험’은 0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30년만기 갱신형과 최대 100세까지의 세만기로 구성되어 있다. 보험료는 갱신형 남성 기준으로 40세는 약 4만원, 50세는 약 9만원 이다.

    현대해상 장기상품1파트 윤경원 부장은 “이번 신상품은 최신 의료기술을 접목하여 암의 최적 치료를 돕는 것은 물론 고객 가족까지 고려하여 개발하였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1

    ◯ 사진2

    ADVERTISEMENT

    1. 1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델리 간편 먹거리 할인전

      이마트가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간편하게 음식들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간편 연말 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12월 26일(금)부터 12월 31일(수) 연말까지 일주일간 피코크 밀키트와 키친델리의 모임용 즉석 조리 먹거리들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먼저 이마트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 피코크 밀키트 3종을 1개 구매 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행사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부채살과 각종 재료들이 모두 들어있어 실패 없이 요리가 가능한 '피코크 부채살 큐브 찹스테이크'와 자숙 바지락에 화이트와인, 마늘, 청양버터의 풍미를 더한 '피코크 청양버터 바지락 술찜', 와인 안주나 홈파티 먹거리로 좋은 '피코크 새우듬뿍 감바스' 3종이다.또한 수비드 방식 조리로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살린 '피코크 수비드 소고기 함박스테이크(160g), 다진 소고기를 듬뿍 넣은 '피코크 볼로네제 펜네 파스타(350g)' 등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편식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델리의 즉석조리 먹거리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시그니처 튀김플레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천원 할인된 19,980원에 선보인다.대형 사이즈 새우·오징어 튀김부터 이마트 키친델리의 인기 상품인 순살치킨, 윙봉, 감자튀김 등 다채로운 구성의 튀김들을 3종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파티팩 상품이다.이 밖에도 국내산 10호 닭 계육을 특제 허브페퍼 시즈닝으로 구워내 기름기 없이 담백한 '허브페퍼 로스트치킨'은 신

    2. 2

      이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26일 시작

      이마트가 12월 26일(금)부터 2월 6일(금)까지 총 43일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실질적으로 덜어주기 위해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이마트는 올해 사전예약 기간을 지난 설 대비 9일가량 늘렸으며, 얼리버드를 위한 상품권 증정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고물가 흐름속에서도 ‘고객 체감 혜택 강화’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먼저, 명절 대표 인기 품목인 ‘한우 세트’는 차별화 상품을 확대하는 동시에, 주력 상품은 가격 안정에 힘썼다.지난 설 큰 호응을 얻은 ‘직경매 암소 한우 세트’의 경우 물량을 2배 이상 확보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수산 선물세트는 10만원 미만 실속형 신규 세트가 눈에 띈다.민어과 어종인 ‘수조기’를 굴비로 만든 ‘수조기 굴비 세트(1.8kg/5미)’를 첫 출시, 행사카드 구매시 30% 할인한 59,850원에 판매한다.이외에도, 참다랑어, 황제전복, 프리미엄 명란 세트 등 신규 수산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3. 3

      조선 팰리스, 새해 맞이 ‘뉴이어 보야지’ 패키지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기프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뉴이어 보야지(New Year Voyage)’ 패키지를 2026년 1월 1일(목)부터 2월 28일(토)까지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함께 새해 첫 여정을 기념할 수 있는 조선 팰리스 특별 제작 한정판 폴더블 아이웨어 케이스를 기프트로 제공해 잊지 못할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 아이웨어 케이스는 가죽 소재와 스웨이드 안감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요소를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폴더블 구조로 제작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일상은 물론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였다.케이스 겉면에는 조선 팰리스의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색상은 브라운과 딥그린 두 가지 중 체크인 시 선택할 수 있다.객실 타입별 식음 서비스 혜택도 포함돼 미식의 즐거움을 더했다.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의 2인 조식이 제공되며, 객실 타입에 따라 저녁에는 도심의 야경과 함께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하우스 와인 2잔과 핑거푸드로 구성된 ‘팰리스 딜라이트’ 또는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 주류와 카나페로 구성된 ‘1914 팰리스’ 혜택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또한 해당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해 객실과 식음 서비스를 더욱 여유롭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