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팜비오 남봉길 회장, ‘2025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 대통령 표창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민국 제약산업 발전 및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공로 인정
    한국팜비오 남봉길 회장이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한국팜비오는 지난 10일 충북기업진흥원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5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남봉길 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충청북도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 육성 및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고 중소기업인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남봉길 회장은 대한민국 제약산업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남봉길 회장은 1999년 한국팜비오를 창업한 이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국내 제약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해왔다.

    한국팜비오는 특허 기반의 원천기술 확보와 자체 개발 의약품의 해외 기술수출, 연평균 15% 이상의 매출 성장 등 우수한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한국팜비오는 남봉길 회장의 리더십 아래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충청북도 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지역 인재 양성 및 소외 계층 지원 등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해 왔다.

    남봉길 회장은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은 한국팜비오 임직원 모두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제약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이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26일 시작

      이마트가 12월 26일(금)부터 2월 6일(금)까지 총 43일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실질적으로 덜어주기 위해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이마트는 올해 사전예약 기간을 지난 설 대비 9일가량 늘렸으며, 얼리버드를 위한 상품권 증정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고물가 흐름속에서도 ‘고객 체감 혜택 강화’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먼저, 명절 대표 인기 품목인 ‘한우 세트’는 차별화 상품을 확대하는 동시에, 주력 상품은 가격 안정에 힘썼다.지난 설 큰 호응을 얻은 ‘직경매 암소 한우 세트’의 경우 물량을 2배 이상 확보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수산 선물세트는 10만원 미만 실속형 신규 세트가 눈에 띈다.민어과 어종인 ‘수조기’를 굴비로 만든 ‘수조기 굴비 세트(1.8kg/5미)’를 첫 출시, 행사카드 구매시 30% 할인한 59,850원에 판매한다.이외에도, 참다랑어, 황제전복, 프리미엄 명란 세트 등 신규 수산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2. 2

      조선 팰리스, 새해 맞이 ‘뉴이어 보야지’ 패키지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기프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뉴이어 보야지(New Year Voyage)’ 패키지를 2026년 1월 1일(목)부터 2월 28일(토)까지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함께 새해 첫 여정을 기념할 수 있는 조선 팰리스 특별 제작 한정판 폴더블 아이웨어 케이스를 기프트로 제공해 잊지 못할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 아이웨어 케이스는 가죽 소재와 스웨이드 안감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요소를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폴더블 구조로 제작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일상은 물론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였다.케이스 겉면에는 조선 팰리스의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색상은 브라운과 딥그린 두 가지 중 체크인 시 선택할 수 있다.객실 타입별 식음 서비스 혜택도 포함돼 미식의 즐거움을 더했다.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의 2인 조식이 제공되며, 객실 타입에 따라 저녁에는 도심의 야경과 함께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하우스 와인 2잔과 핑거푸드로 구성된 ‘팰리스 딜라이트’ 또는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 주류와 카나페로 구성된 ‘1914 팰리스’ 혜택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또한 해당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해 객실과 식음 서비스를 더욱 여유롭게

    3. 3

      따뜻한 부산의 겨울, 호텔 셰프의 K-간식 즐길까?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 해운대의 아름다운 겨울 바다를 조망하며 따뜻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코지 앤 스테이: 테라스 292 윈터(Cozy & Stay: Terrace 292 Winter)’를 2026년 2월 28일(토)까지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야외 테라스 다이닝 공간인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다채로운 시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어 부산만이 특색을 살린 이색 메뉴들을 맛보며 특별한 미식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운대의 겨울바람을 포근하게 녹여줄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겨울 스페셜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이번 세트 메뉴는 특별히 한국의 대표 겨울 별미와 간식을 호텔 셰프가 재해석한 메뉴들로 구성해 외국인 고객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예정이다.푸짐하게 담은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넣고 깊고 진한 국물을 낸 ‘부산 해산물 어묵탕’, 그리고 프리미엄 증류주 ‘KHEE 소주(22%)’ 1병으로 구성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겨울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여기에 디저트로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 브륄레’ 또는 쫄깃한 식감의 ‘테라스 호떡 레이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해당 패키지는 2025년 12월 22일(월)부터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53,000원(세금 별도)부터다.이와 함께, 그랜드 조선 부산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호텔 벽면의 초대형 미디어 전광판인 그랜드 조선 미디어에 등장하는 캐릭터 ‘조곰이’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진행한다.그랜드 조선의 새로운 캐릭터 ‘조곰이’와 ‘포포’의 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