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여름맞이 뷰티 대축제를 개최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론칭 50일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온앤더뷰티-나의 여름 뷰티메이트’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파운데이션,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선케어 등 매주 다른 테마로 행사를 기획했으며, 특히 행사 기간 중 매주 수요일에는 뷰티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도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비스포크 큐브 뷰티 냉장고’, ‘LG 프라엘’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상품을 증정한다.

지난 4월 론칭한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고객에게 다양한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온앤더뷰티 론칭 이후 롯데온의 5월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신장했으며, 온앤더뷰티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 가입자 수는 누적 5만명을 넘었다.

지난 달 진행했던 '온앤더뷰티 위크'(5/16~22) 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실외에서 마스크를 벗는 게 가능해지며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 제품이 특히 인기를 끌었으며, 행사기간 뷰티 전체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 1년간 롯데온에서 구매 이력이 없던 고객이 온앤더뷰티를 통해 구매한 매출이 전년대비 80% 증가하는 등 신규 고객 유입 효과도 있었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샘플 박스를 증정하는 '트래블 뷰티 키트' 이벤트에는 1만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롯데온은 지난 50일간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온앤더뷰티-나의 여름 뷰티메이트’에서는 롯데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세트 및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엘카 그룹과 손잡고 에스티 로더, 조말론런던, 바비브라운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증정한다. 일명 갈색병으로 불리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콤플렉스’ 구매 시 롯데온에서만 받을 수 있는 증정품으로 ‘마이크로에센스(100ml)’를 증정한다.

다양한 정품 용량 증정 세트 상품도 준비했다. ‘크리니크 치크팝’ 구매 시 ‘크리니크 헤더팝’ 정품을 증정하며, ‘시세이도 글로우쿠션+쿠션 리필+미니 마스카라 세트’를 단독 구성 세트로 선보인다. ‘꼬달리 핸드&립 듀오세트(1+1)’는 1만 5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일 '프레시 향수 5종 리패키지', 2일 ‘RMK 컨디셔닝 픽스 미스트’와 ‘RMK 퍼스트 센스 쿨링젤’, 13일 ‘사봉 와일드페어’ 등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신상품도 준비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뷰티 체험단’도 진행해 인기 브랜드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 체험단은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에 가입한 후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로 최대 50명을 추첨해 선발한다. 체험 상품으로는 '라곰 스킨케어 세트’, '아틀리에 코롱 헤미안 오렌지블로썸', 'V&A 맨 에센셜 스킨케어 세트' 등이 있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온앤더뷰티 론칭 이후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단독 선출시 신상품과 단독 구성 세트 등을 선보이고, 뷰티 체험단과 고급 선물 포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행사에서도 롯데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뷰티 제품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여름 시즌 상품을 제안하니, 다가오는 여름 및 휴가를 위한 뷰티 제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