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운, 미니 2집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프리뷰 필름 공개…싱그러운 바이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미니 2집으로 모두에게 맑은 날씨를 선물한다.
손동운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6일 발매하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의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의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필름은 청명한 하늘 아래 손동운의 청량한 비주얼을 담고 있다. 손동운은 여름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풀장과 스포츠카에서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에게도 시원함을 선사했다.
비디오 테이프 같은 화면 연출이 인상적인 프리뷰 필름에서는 '우리 날씨 맑음'의 음원 일부도 들을 수 있다. 손동운은 "우리 바람 쐬러 갈까 / 시원한 바람이 부니까 / 둘이 함께 걸으면 얼마나 좋을까 / 우리 바람 쐬러 가자"라는 로맨틱한 가사를 담백하게 노래했다. 음원 일부만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감성이 예고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우리 날씨 맑음'은 손동운이 단독 작사하고 작곡과 편곡에도 참여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드라이브감 넘치는 그루브와 다양한 악기들의 연주가 매력적인 R&B 얼반 팝 스타일이 밝은 바이브를 전해줄 전망이다.
이날 '우리 날씨 맑음'을 시작으로 손동운은 6월 3일까지 매일 각 트랙에 대한 프리뷰 필름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총 5곡 모두 자작곡으로 수록한 만큼 손동운은 각 트랙을 개별 프리뷰 필름으로 소개하며 티징 단계부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손동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이 어떤 완성도 높은 곡들로 채워질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콘텐츠에 관심이 더해진다.
'Happy Birthday'는 손동운이 32번째 생일에 팬들과 함께 완성할 솔로 앨범이다. 노래를 만드는 것을 넘어 리스너들과의 만남, 교감까지 '노래여행'으로 표현한 손동운이 올해는 더욱 특별한 선물을 나눌 예정이다.
손동운이 3년여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는 오는 6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