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13일 프리 싱글 ‘BTBT’ M/V 선공개…자신감 예고하는 스틸 포스터 첫 공개


아티스트 비아이(B.I)가 'BTBT'의 음원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비아이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 파트1의 선공개 싱글 'BTBT'의 뮤직비디오 스틸을 담은 프리 포스터를 공개했다.

'BTBT'이라는 싱글명이 크게 적혀 있는 프리 포스터에는 은발 헤어를 한 비아이의 트렌디한 비주얼이 담겨 있다. 비아이는 부둣가를 배경으로 가죽 라이더 재킷을 입고 포토제닉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BTBT'의 뮤직비디오 공개 시점이 공개됐다. 비아이는 'BTBT' 음원을 발매하는 오는 13일 오후 1시(이하 한국 시간)보다 13시간 앞선 13일 0시에 뮤직비디오로 'BTBT'를 선공개한다.

'BTBT'는 비아이와 미국 래퍼 Soulja Boy(솔자보이)가 함께한 곡으로 국내 여성 아티스트 DeVita(드비타)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또한, 미국 그래미에 세 번이나 노미네이트된 바 있는 프로듀서팀 스테레오타입스가 참여해 비아이와 또 한번 감각적인 사운드를 같이 만들었다. 라인업만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BTBT' 뮤직비디오에는 비아이와 DeVita 버전의 노래가 담기고, 정식 음원을 통해 Soulja Boy와의 컬래버레이션 구간이 공개된다. 같은 곡 안에서도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신선하게 구성된 만큼, 비아이는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아이의 선공개 싱글 'BTBT'은 오는 13일 오후 1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0시 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