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내 대표 맥주와 대표 멤버십 서비스의 만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트진로 테라, CJ ONE과 협업 마케팅 실시

    -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 일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협업으로 소비자 접점 강화

    - 일상 속 혜택에 주목한 CJ ONE 포인트 적립 이벤트 진행, 테라 활동 영역 확장 힘쓸 것
    국내 대표 맥주와 대표 멤버십 서비스의 만남!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협업을 진행,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테라 출시 6년을 맞아 제2의 도약을 위해 전개 중인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히고 테라의 대중성과 친밀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J ONE은 3,1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CJ 브랜드( 올리브영, CGV 등)는 물론 메가MGC커피, 이마트24 등 다양한 브랜드 60여 곳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테라 453mL의 8캔 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J ONE 1,200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스크래치 쿠폰 바우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출시 8주년을 맞은 국내 발포주 판매 1위 브랜드 ‘필라이트’도 이번 CJ ONE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함께 한다. 필라이트 355mL 6캔팩 구매하는 CJ ONE 500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CJ ONE과 연계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테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일상 속 소비자 혜택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점에 주목하여 CJ ONE과 함께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테라의 활동 영역을 확장해 국민 대표 맥주로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라는 ‘100% 청정맥아’, ‘100% 리얼탄산’ 콘셉트를 앞세워 출시 후 39일 만에 최단기간 100만 상자, 6년 만에 52억 병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이룬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다. 올해는 신규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하고 첫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ADVERTISEMENT

    1. 1

      피앤지바이오메드, 순수 국산기술 필름형 세균검출지 Petricore AC 공급개시

      국내 바이오업체 ㈜피앤지바이오메드는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필름형 세균검출지 Petricore AC 제품의 시장공급을 이달부터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이 제품은 지난 40년간 외국제품에 의존하던 시장에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에 성공하며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피앤지바이오메드는 10년 간의 기술개발과 3년 간의 양산장비 개발에 도전한 끝에 제품 출시에 이르게 됐다. 특히, 지난 3월 말 미국 AOAC RI (Association of Official Analytical Collaboration)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제품의 기술력이 국제적으로 검증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AOAC International은 전 세계 식품 및 관련 제품의 안전성과 건전성을 확보하는 비영리 과학 협회로, AOAC 인증은 제품의 시험 방법과 성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음을 보증하는 중요한 인증이다. ㈜피앤지바이오메드가 획득한 AOAC 인증은 Petricore AC가 전 세계적으로 믿을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음을 입증하며, 신뢰받는 시험법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가치를 지닌다.㈜피앤지바이오메드 관계자는 “Petricore AC의 출시를 통해 국내 산업의 해외 의존도를 줄이고, AOAC 인증을 획득한 만큼 더욱 신뢰받는 제품으로,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한편, Petricore AC 제품의 공급은 ㈜피앤지바이오메드의 총판사인 영인과학㈜이 전담한다.영인과학㈜ 김현철 대표는 “수십 년간 실험실 기자재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강력한 공급 네트워크와 전문 인력을 활용해 Petricore AC 제품이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하고 판로를 확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어 “제품이 국제적으로 최상위 인증을 받은 만큼, 제품의 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