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창…24일 '소심한 남자'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울랄라세션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가 발매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 울랄라세션의 '소심한 남자'가 공개된다.
신곡 '소심한 남자'는 음악적 끼로 똘똘 뭉친 대한민국 대표 보컬 그룹 울랄라세션이 가창에 참여, 몰입도를 끌어올림과 동시에 극의 진한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특히 시청률 25%를 넘나들며 고공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현재는 아름다워'의 예고편마다 삽입됐던 곡으로, 가창자가 누구인지 시청자들로 하여금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신곡 '소심한 남자'는 울랄라세션의 대표 장르인 펑키한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곡이다. '아직도 싱글이니? 정말 쓸데없는 질문 징글징글하고/잠자는 연애 세포 깨울 마음 전혀 없고/나만 생각하고/내게 결혼 따윈 사치다/내가 아까울 것 같고/혼자가 편하고/누가 다가와 주는데도 내 심장이 무시해버리고' 등 드라마의 주제를 관통하는 재치 발랄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또한 '소심한 남자'는 '현재는 아름다워' 음악감독 이창희의 곡으로, 라이거가 작사를, 편곡에는 수많은 드라마 OST의 작, 편곡을 담당했던 메이져리거의 고병식과 이형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