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LB제약 ‘먹는 PDRN 필름’, 홈쇼핑 방송서 40분만에 전량 매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티아 PDRN 다이렉트’ 준비 물량 6600여 박스 품절
    – “차세대 이너뷰티 ‘먹는 PDRN’ 시장 선두 입지 다질 것”
    HLB제약 ‘먹는 PDRN 필름’, 홈쇼핑 방송서 40분만에 전량 매진
    HLB제약은 먹는 PDRN 필름 제품인 ‘나티아 PDRN 다이렉트’가 최근 방영된 CJ 온스타일 ‘동가게’에서 단 40분 만에 준비한 수량이 전량 매진됐다고 밝혔다.

    홈쇼핑 방송 ‘동가게’는 ‘홈쇼핑계 전지현’으로 불리는 쇼호스트 동지현과 연예계 대표 사랑꾼으로 유명한 방송인 연제승(제이쓴)이 진행하는 CJ 온스타일의 간판 방송이다. ‘나티아 PDRN 다이렉트’는 해당 방송을 통해 준비된 총 6684박스가 전량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나티아 PDRN 다이렉트는 고순도 PDRN 100mg을 1mm 두께의 필름 한 장에 농축한 국내 최초의 필름형 경구 제품으로, 간편한 복용과 빠른 흡수가 강점이다. 특히 콜라겐, 리포좀 L-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에 최적화된 성분들이 배합돼 있어 복합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나티아 PDRN 다이렉트는 지난달 말 제품 론칭 이후 1개월 간 누적 42만장(필름 기준) 판매를 돌파하며 가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방영된 NS홈쇼핑 첫 방송에서는 일부 옵션이 조기 매진되는 등 ‘차세대 이너뷰티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를 증명하기도 했다.

    HLB제약은 앞서 배우 윤세아를 ‘나티아 PDRN 다이렉트’의 공식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선 바 있다.

    홍준기 HLB제약 컨슈머헬스케어본부 이사는 “‘나티아 PDRN 다이렉트’는 순도 86% 이상의 PDRN을 국내 최고 수준의 함량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차세대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먹는 PDRN’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도록 제품 품질과 고객 소통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세븐틴X나영석 '나나투어', 드디어 온다…1월 5일 첫 방송

      그룹 세븐틴의 '출장 십오야' 상품 뽑기로 시작된 '나나투어'가 방송일을 확정 지었다.세븐틴은 18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