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하이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유기농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오픈한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2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해 성황리에 운영 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 콘텐츠 공간 플랫폼 LCDC SEOUL에서 진행된 코펜하겐 레서피의 팝업스토어에는 유명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일주일새 2만여 명의 방문객들이 찾아 문전성시를 이뤘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장에서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와 코펜하겐 레서피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경험했다”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 베이스 푸드와 에센셜 캡슐 샘플은 큰 호평을 받고 온라인 구매로까지 이어지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또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게시글과 스토리가 업로드되며 꼭 방문해야 할 팝업스토어로 소개되기도 했다”며 “온/오프라인 상 여러 고객들로부터 제품 다양성과 기호성에 대한 놀라움과 재구매 의사를 확인한 만큼 국내를 대표하는 유기농 펫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의 프리미엄 펫 브랜드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 식품 브랜드 덴프스의 전문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고품질 원료, 덴프스의 개발 노하우, 여러 수의사들의 검증을 거쳐 지속 가능성이 높고 안전한 반려동물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코펜하겐 레서피의 첫 팝업 스토어는 오는 4월 17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베이스 푸드, 에센셜 캡슐 등 다양한 코펜하겐 레서피의 제품들은 온라인 자사몰과 일부 오프라인 펫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