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흥국 만난 尹 당선인 "국민 바라는 방송 마음껏 펼치도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尹 당선인, '연예인 유세단'과 차담회
    김흥국 "尹 당선인이 고맙다며 불러줘"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김흥국 씨를 비롯해 대선 기간 자신의 유세를 지원했던 연예인들을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집무실로 초청해 "국민이 바라는 방송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하겠다"라고 약속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 당선인은 지난 8일 서울 종로구 통의동 집무실에서 연예인 유세단 20여명을 만나 차담회를 가졌다. 차담회의 분위기는 화기애애했으며 윤 당선인은 유세단의 사진 촬영 요청에도 적극적으로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김흥국 씨. / 사진=뉴스1
    가수 김흥국 씨. / 사진=뉴스1
    김 씨는 차담회를 마친 뒤 취재진과 만나 "윤 당선인이 고맙다며 불러줬다"라며 "이런 적이 없었는데 정말 이례적인 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 당선인이 '5년간 여러분을 잊지 않고 꼭 국민이 바라는 방송을 마음대로 펼칠 수 있게 하겠다고 약속해줬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 씨를 비롯한 연예인 유세단은 지난 대선 기간 윤 당선인의 지방 유세에도 함께하는 등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윤 당선인은 이에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이번 차담회를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bigzer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건희 여사, SNS '공개' 전환 첫 메시지…"환경·동물보호"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공개'로 전환한 뒤 환경·동물 보호 관련 게시글을 연달아 올렸다.김 여사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2. 2

      尹 정부 외교장관에 박진 내정…주미대사 조태용 유력 거론

      윤석열 정부 외교·안보 라인의 핵심 축인 외교부 장관에 국민의힘 박진 의원이 사실상 내정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주미대사로는 비례대표인 조태용 의원이 유력 거론되고 있다.8일 연합뉴스는 복수의 관계자 말...

    3. 3

      尹, 권성동에 축하전화…"환상 호흡으로 원팀되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8일 권성동 국민의힘 신임 원내대표에게 전화를 걸어 “당정이 환상의 호흡으로 국민만을 위한 원팀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배현진 대통령 당선인 대변인은 이날 서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