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전국 매장 '2022 첫 정기세일' 동시 진행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전국 매장에서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2022 첫 정기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적인 구매 혜택은 '삼성 다품목 패키지' 혜택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행사모델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품목 수 별 최대 300만 포인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결혼을 준비 하는 고객을 위한 'BESPOKE Wedding Club'과 이사나 입주를 앞둔 고객을 위한 'BESPOKE New Home Club' 행사가 진행된다.

가전 구매 혜택은 물론 혼수, 입주를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제휴 브랜드 혜택과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행사 기간 동안 가전을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3,000만원 상당의 여행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022 첫 정기세일' 포스터 혹은 현수막을 사진으로 찍어 SNS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과 BESPOKE 큐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 첫 정기세일 기간 중 가전 구매 고객이 대상이며, 구매한 가전이 설치된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카페, 블로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요기요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22년 비스포크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삼성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2022 첫 정기세일'을 준비했다."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