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협업툴 플로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협업툴 플로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
    국내 업무용 협업툴 플로우(flow)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해 ‘2021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서 우수 사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플로우는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사가 직접 참여한 ‘성능, 가격, 상담, 상품안내, AS’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비대면 바우처의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협업툴 플로우 서비스 이용료의 70%, 최대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는 플로우가 제공하는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화상회의 등 비대면 업무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포함한다.

    올인원 협업툴로 단순 메신저가 아닌 프로젝트 중심으로 모여 각자가 맡은 목표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최소 인원으로 최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목표지향적’ 업무 관리를 돕는 차별화된 기능이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모두 접속이 가능하고 하나의 툴 안에서 올인원으로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이학준 플로우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비대면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

    ADVERTISEMENT

    1. 1

      삼겹살 가장 비싼 곳은 광주…대전, 100g당 2649원 '최저'

      돼지고기 삼겹살이 가장 비싼 광역자치단체는 광주, 가장 싼 곳은 대전으로 집계됐다. 두 도시의 가격 차이는 30%에 이르렀다.24일 행정안전부가 공개한 지방물가정보에 따르면 지난달 광주시 삼겹살 100g당 평균 가격...

    2. 2

      연말 회식 늘자 깻잎·상추 잎채소류 '껑충'

      연말 회식이 늘어나면서 상추와 깻잎 등 잎채소류 가격이 오름세를 타는 가운데 마늘 등 양념 채소류는 공급 과잉 여파로 큰 폭으로 떨어졌다.24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3. 3

      조달청 구리값 t당 2000만원…주간 판매 한도까지 일시 소진

      중소·중견 기업의 주요 구리 구입처인 조달청의 판매가격이 t당 2000만원에 육박했다. 국제 구리 시세가 오르면서다.24일 조달청은 구리 판매가격을 t당 1994만원으로 책정했다. 조달청 구리값은 올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