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단 김동현, 드라마부터 웹툰까지…OST계 라이징스타 급부상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 김동현의 목소리를 웹툰 OST로 만난다.

23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김동현이 현재 인기리에 연재 중인 네이버웹툰 '이제야 연애' OST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제야 연애'는 지난해 9월부터 네이버를 통해 연재되고 있는 로맨스 웹툰으로, 동명의 웹소설 '이제야 연애'를 원작으로 한다. 언니의 죽음 이후 시간을 회귀한 여자 주인공 주은이 언니의 삶을 대신 살면서 벌어지는 일과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동현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이제야 연애'와 만나 독자들에게 강한 몰입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동현은 TV CHOSUN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뛰어난 가창 실력을 입증했다. 앞서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OST 참여 소식을 알린 바 있는 김동현은 웹툰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OST계 라이징스타로 급부상 중이다.

한편, 김동현이 속한 국가단은 최근 첫 번째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했다. 또 오는 4월 2일 오후 2시와 7시, 3일 오후 1시와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