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X 드리핀, ‘렛츠高! 드리핀’ 티저 공개…예능 성장 프로젝트 본격 돌입


그룹 드리핀(DRIPPIN)이 진정한 예능돌로 거듭나기 위해 예능사관학교에 입학한다.

1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을 통해 그룹 드리핀이 출연한 신규 숏폼 버라이어티 ‘렛츠高! 드리핀 (Let's Go DRIPPIN)’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예능사관학교에 입학한 ‘예능 병아리’ 드리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드리핀은 예능돌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미션과 게임에 전력으로 임할 것을 예고해 웃음과 함께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드리핀은 숨겨왔던 몸개그를 대방출하는 것은 물론, 긴장감 넘치는 미션부터 체력 겨루기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본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무장 해제될 드리핀의 화수분 매력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렛츠高! 드리핀’은 드리핀의 본격 예능 성장 프로젝트로 드리핀이 각종 게임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유니버스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이다. 드리핀은 무대 밖 친근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할 전망이다.

한편, ‘렛츠高! 드리핀’은 오는 23일 본편 첫 공개 이후 매주 월, 수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