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다이아 반지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롯데온, 오는 14일까지 ‘해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롯데제과, 매일유업 등 7개 브랜드별 경품행사…다이아몬드 반지 포함 총 2천만원 규모
    - 11일에는 라이브방송 진행…롯데제과 단독 콜라보 상품 할인 판매 및 시청인증 이벤트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다이아 반지를!
    롯데온은 오는 14일까지 ‘해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밸런타인데이 인기 상품을 매일 바꿔가며 특가에 선보이고, 브랜드별 구매 상품에 따라 다이아몬드 반지, 핸드크림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은 밸런타인데이 행사 상품을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는 매일 상품을 바꿔가며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제과, 매일유업 등 7개 브랜드별 단독 경품행사도 준비했다. 롯데제과의 초콜릿, 캔디 등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총 111명에게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다이아반지, 드롱기 토스터기, 가나초콜릿 DIY 무드등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도 ‘샤넬 라 크렘 망 핸드크림’을 총 2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일에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롯데제과와 협업해 선보이는 단독 구성 상품인 ‘롯데 미니초코바 버라이어티팩’을 7980원에 판매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송 중에는 구매인증 댓글, 퀴즈, N행시 이벤트를 통해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온은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언더웨어 및 주얼리 상품도 오는 13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캘빈클라인 속옷 커플세트+페레로로쉐’를 최종 혜택가 3만 4600원에, ‘라쉬반 아트모달 드로즈 3종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최종 혜택가 6만 24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수제초콜릿이 포함된 ‘라라펠주얼리 로맨틱 벚꽃 목걸이’를 최종 혜택가 14만 9900원에, 밸런타인데이 인기 상품인 ‘제이에스티나 YUNA TIARA 귀걸이’를 최종 혜택가 5만 3300원에 판매한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팀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캔디 등 전통적인 선물 외에 커플속옷,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며,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이아 반지, 핸드 크림 등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손주부터 조부모까지 3대가 함께 도심 호캉스!

      웨스틴 조선 서울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 ‘조이풀 패밀리케이션(Joyful Familyca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해당 패키지는 명절 연휴, 주말 등을 이용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비롯해 3대 가족이 서울 도심 안에서 멀리 떠나지 않고도 일상 속 여행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특히 2개 객실 이상 예약 시, 객실 가능 여부에 따라 커넥팅룸을 제공해 대가족이 함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패키지 예약 고객 모두에게는 아이를 위한 기념품으로 국내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드비(OddBi)의 시그니처 상품인 하이미 미니미 백팩과 가방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를 증정한다. (가방 색상 랜덤 제공)또한, 투숙 중 아이를 위한 어메니티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독일의 친환경 유아 어메니티 브랜드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와 오드비가 협업한 트래블 키트도 기프트로 제공한다. 트래블 키트는 파우치 안에 헤어&바디워시(30ml), 바디로션(30ml), 크림 비누로 구성된다.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3인 (성인 2인, 소인 1인) 혜택과 함께 무료 발렛 서비스 1회를 통해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객실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이 가능해 조부모 동반 고객을 위한 힐링 코스로도 제격이다.패키지 예약 기간은 1월 26일(월)부터 8월 31일(월)까지, 투숙 기간은 2월 1일(일)부터 9월 30일(수)까지이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592,9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2. 2

      뷔페? 인룸 다이닝? 원하는 곳에서 조식 즐겨요

      웨스틴 조선 서울이 조식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장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베드 앤 브렉퍼스트(Bed&Breakfast)’를 새롭게 선보인다.해당 패키지는 조식을 이용하는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 패턴이 다양한만큼, 여러 옵션이 준비된 뷔페 또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하는 인룸 다이닝 조식까지 총 두 가지 옵션으로 혜택을 구성했다.먼저, 객실에서 인룸 다이닝으로 한식 또는 양식으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 인룸 다이닝 (Bed&Breakfast: In room Dining)’ 패키지는 이른 아침 별도로 외출하지 않고도 고객들이 편안하고 효율적인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은 ‘미국식 조찬’ 또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한식 조식 메뉴’ 4종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한식 조식 메뉴’로는 호텔 셰프의 정성을 담아 든든한 아침 식사로 먹을 수 있는 ‘갈비탕’과 ‘소고기 미역국’, ‘황태 해장국’이 정갈하게 지은 밥과 김치, 나물과 함께 준비되며 가리비와 전복, 새우 등 해물이 풍성하게 담긴 ‘해물라면’까지 객실에서 여유롭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미국식 조찬’으로는 오렌지, 자몽 생과일 주스와 크루아상, 데니시 페이스트리, 머핀 등 베이커리류, 커피 또는 차와 함께 계란요리, 그리고 돼지고기 또는 닭고기 소시지, 베이컨 또는 햄, 계절 야채, 볶음 감자 등을 한 플레이트로 구성한 사이드 메뉴가 제공된다.또한 한식, 양식을 비롯해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다양한 메뉴들로 뷔페식 아침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베드 앤 브렉퍼스트: 아리아(Bed&Breakfast: Aria)’ 패

    3. 3

      외국인도 열광하는 K-세신 서비스, 호텔에서 경험할까?

      웨스틴 조선 서울은 비즈니스, 여행 등으로 장기간 체류하는 외국인 및 국내 고객에게 진정한 K-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헤렌디 시그니처 패키지: 센서리 리추얼 스테이(Herendy Signature Package: Sensory Ritual Stay)’를 11월 21일(금)부터 2026년 8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2박 이상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한 웰니스 중심 프로그램으로, 머무는 동안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특히, 12월부터 웨스틴 조선 서울의 웰니스 시설 CAC(City Athletic Club)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국식 세신 프로그램 ‘온기(On-gi)’를 통해 피부 타입별 맞춤 스크럽 서비스와 사봉(SABON)의 바디케어 제품이 결합된 특별한 케어를 제공한다.‘온기(On-gi)’는 이름 그대로 따뜻하고 섬세한 손길로 고객의 긴장을 풀고, 호텔에서의 시간이 새로운 시작을 위한 정화의 순간이 되도록 돕는 데 의미를 두었다. 단순한 피부 관리가 아닌, 웰컴 서비스부터 맞춤형 케어, 그리고 차별화된 공간 요소까지 한국식 전통의 정서와 현대적 웰니스 감성을 결합한 프로그램이다.이번 패키지는 ‘온기’를 체험할 수 있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시그니처 웰니스 패키지로 객실 타입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스크럽, 미강 트리트먼트 등으로 구성된 ‘CAC 바디 스크럽(30분)’을 1인 1회 제공하며 ‘사봉 2스텝 바디 케어 세트(바디 스크럽 60g, 샤워오일 100ml)’를 증정한다.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CAC 바디 스크럽(30분)’ 서비스 2인 1회, 그리고 ‘사봉 3스텝 바디 케어 세트(바디 스크럽 320g, 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