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올리브영 특별 기획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올리브영 2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겨울철이면 차가운 칼바람과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면서 가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를 방치하면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더마비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더마 진정 보습 로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특별 기획팩을 선보인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 일시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최근 약 9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가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바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추천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이 로션은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화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줘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바로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임상을 통해 피부 수분 함유도 개선 효과와 수분 손실도 개선 및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까지 입증받았으며,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픽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특별 기획팩은 기존 제품보다 100ml 증량한 500ml 대용량으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용비를 높였다. 또한 겨울철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20ml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특별 기획팩 외에도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바디 로션으로 자리매김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선보이며, 세라엠디 리페어 오일 기획 세트,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시 등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차별화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