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안타증권, 온라인 투자설명회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월 21일(화) 오후 4시 웨비나(Webinar) 개최
    2022년 주식시장 전망과 메타버스 관련 투자전략 제시
    YouTube에서 누구든지 라이브 시청 가능
    유안타증권, 온라인 투자설명회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 개최
    유안타증권은 21일 오후 4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022년 시장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를 개최한다.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는 비대면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 형태로 진행하는 투자설명회다.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내년 국내시장 전망과 현 시점에서의 투자전략 그리고 일상까지 파고들어 현실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상세계 메타버스 관련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김승현 리서치센터장이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이어 ‘2022년도 뜨거울 메타버스’는 기업분석팀 이혜인 연구원이 진행한다.

    신남석 Retail사업부문대표는 “미 연준의 테이퍼링 종료와 글로벌 인플레이션 등 세계경제는 그 어느때보다도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이지만 한편에선 비대면 추세 가속화로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세계가 주목해야 할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내년 투자전략 수립 및 새로운 산업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유튜브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ADVERTISEMENT

    1. 1

      세븐틴X나영석 '나나투어', 드디어 온다…1월 5일 첫 방송

      그룹 세븐틴의 '출장 십오야' 상품 뽑기로 시작된 '나나투어'가 방송일을 확정 지었다.세븐틴은 18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