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스타뱅킹 이벤트 참여로 ‘나폴리맛피아’ 식사권 받고 따뜻한 나눔도 동참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스타뱅킹 이벤트 참여로 ‘나폴리맛피아’ 식사권 받고 따뜻한 나눔도 동참하세요!
    !”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며, KB스타뱅킹에서 미션을 달성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 ▲건강보험 본인확인 QR서비스 등록 ▲혜택정보 안내(문자) 동의 ▲KB스타뱅킹 입출금 알림동의 등 4가지 미션 중 3개 이상 달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 미식 다이닝 2인 초대권(6팀)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10만원(10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5월 23일에 발표한다. 다이닝 식사는 6월 4일과 5일 양일간 권성준 셰프의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식당 전체를 대관해 코스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이벤트 응모 고객 당 일정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하여, 취약계층 아동에게 ‘食씩한 한끼’ 해피박스를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도 함께 실천할 예정이다.

    이벤트 세부 사항은 KB스타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쁜 일상속에서 자주 하지 못한 가족과의 소중한 식사 한끼를 대접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를 준비하여 특별한 고객 혜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1. 1

      NH농협은행, 「NH첫시작엔대출」 토스와 카카오페이 대출비교서비스 입점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사회초년생을 위한 특화 신용대출 상품인 「NH첫시작엔대출」을 토스와 카카오페이 대출비교서비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지난해 1월 출시된 「NH첫시작엔대출」은 법인기업에 2개월 이상 1년 미만 재직한 근로자라면 NH올원뱅크·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서류 제출부터 심사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해당 상품은 네이버페이에 이어 토스,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에 입점하며 사회초년생들의 금융 접근성과 상품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비대면 전용「NH첫시작엔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우대금리는 최대 2.10%p로 현재(2026.1.2.)기준 최저 연 3.70% 최고 연 5.87%이다.NH농협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플랫폼 연계를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 2

      NH저축은행,「NH올원더풀 시니어 정기적금」출시

      NH저축은행(대표이사 김장섭)은 지난 12월 23일, NH농협금융그룹 시니어 브랜드 ‘NH올원더풀’에 맞춰, 시니어 고객 맞춤 금융상품인 「NH올원더풀 시니어 정기적금」을 출시했다.이 상품은 만 5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전용 정액적립식 상품이다. 매월 1만원부터 50만원까지 12개월간 납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다. 시니어 고객이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기본금리에 시니어 고객 우대와 ESG 관련 퀴즈 참여, 마케팅 동의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6.0%(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ESG 관련 퀴즈 참여를 우대조건으로 적용해 금융상품 이용 과정에서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가치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NH저축은행 김장섭 대표이사는 “시니어 고객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가입과 관리 전반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한편, NH저축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시니어 고객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금융상품과 ESG 요소를 연계한 고객 참여형 서비스 제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3. 3

      NH농협은행, 투자상품 '365일 24시간 비대면 투자' 확대

      NH농협은행이 '365일 24시간 비대면 투자상품 시스템'을 확대하여 기존 펀드거래에 더해 퇴직연금, ETF신탁 등을 포함하였다.이번 시스템 확대 도입으로 고객은 영업시간이나 요일에 관계없이 모바일과 인터넷 뱅킹을 통해 주요 투자상품을 비대면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특히 ETF신탁은 입금과 환매 신청이 매일 24시간 가능하도록 개선되었다.NH농협은행은 지난 8월 투자상품 비대면 TF를 발족한 이후, 펀드 비대면 거래를 시작으로 ETF신탁까지 단계적으로 비대면 투자 서비스를 확대해왔다. 이번 조치를 통해 고객은 시장 상황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하며, 자산관리 전략을 보다 체계적으로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영우 투자상품 자산관리부문장은 “투자상품 거래에서 시간의 제약을 없애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고객이 언제든 투자 판단을 실행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환경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