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유용하가 생일맞이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유용하는 지난 1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포스트 등을 통해 생일 포토매틱 이미지 및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이미지 속 유용하는 셀프 포토 촬영을 진행하며 시크한 표정부터 루아이(공식 팬클럽)를 향한 애교 넘치는 포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귀여운 풍선 소품을 활용해 색다른 무드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는 생일을 맞은 유용하의 인터뷰가 담겨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다.
유용하는 “어렸을 때 생일 파티가 끝나면 친구들이 사진을 찍어주곤 했는데 이렇게 제대로 찍는 건 처음이다. 많이 연습해올 걸 그랬다”고 수줍게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의 패션에 대해 “평소에는 잘 안 입는 스타일인데 예쁘게 입어 봤다. 석화, 준서와 쇼핑을 다녀왔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을 향해 “항상 루아이가 사랑을 주는 걸 보면서 행복을 느낀다. 앞으로도 저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 위아이로서 맞은 두 번째 생일이라 뜻 깊고 앞으로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유용하가 속한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