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컴백을 앞둔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웹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에 전격 출연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3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웹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에 출연해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타이틀곡 ‘DM’(디엠)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문명특급’은 멤버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채영, 백지헌이 출연해 ‘2022 문특대학교 새내기 배움터’ 콘셉트로 진행된다. 다섯 멤버는 지난주 ‘문명특급’ 예고편에 깜짝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문명특급’ 출연은 세 번째 이뤄진 것으로, 지난해 9월 당시 고등학교 3학년이던 백지헌은 실제 모의고사 문제를 풀며 ‘찐Z세대 공부법’을 소개했고 노지선은 ASMR 장인의 면모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노지선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이브 공개된 12시간 라이브에서 재재와 찰떡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바 있다.
이에 미니 4집 컴백을 앞두고 프로미스나인과 ‘문명특급’의 세 번째 만남이 성사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문명특급’에서 신곡 ‘DM’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하고 남다른 예능감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약 4개월 만에 미니 4집 ‘Midnight Guest’로 초고속 컴백한다.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으로 과감한 변신을 예고, 예약 판매 5일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의 초동 판매량을 두 배 이상 뛰어넘는 선주문량 수치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오후 4시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