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한가 종목’ 콕 집어 알려주는 인공지능이 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한가 종목’ 콕 집어 알려주는 인공지능이 있다?

    SBS BIZ 출연 전문가와 인공지능 빅데이터가 만났다. ‘SBS BIZ 5STAR’ 출연 전문가들이 활동 중인 ‘SBS BIZ 5STAR’ 사이트에서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한 주식종목 추천서비스 ‘주식친구빅스’가 그 주인공이다. 참고로 ‘5STAR’는 SBSBIZ에서 매일 오후 2시 30분에 방영하는 주식 투자전략 프로그램이다.


    ■ SBS BIZ 5STAR 출연 전문가와 인공지능의 만남! 지금 무료로 경험해 보세요! (클릭)


    ‘상한가 종목’ 콕 집어 알려주는 인공지능이 있다?


    ■ 국내최초 인공지능+전문가 연계 주식정보 서비스! ‘무료체험가능!’ (클릭)


    ‘국내 최초 인공지능 + 전문가 연계 주식정보 제공 서비스’를 표방하는 주식친구빅스는 높은 만족도로 이미 유명하다. 특히 ‘재이용률’ 98%, ‘지속 사용률’ 86%라는 수치는 빅스의 종목 적중률이 1회성에 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미 효과가 검증된 인공지능에 SBS BIZ 출연 전문가의 크로스 체크가 추가되며 그 효과는 배가될 것으로 평가된다.

    ■ 검증된 인공지능에 검증된 전문가의 크로스체크까지! 지금 무료체험하세요! (클릭)


    주식친구빅스는 하루 세차례 (오전/오후/장마감)에 걸쳐 추천종목과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 등의 매매타이밍, 매매전략, 종목분석 등의 고급 주식정보를 문자로 제공하고 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필요한 정보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지금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지금까지 없었던 인공지능과 전문가의 콜라보 효과를 체험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무료체험을 신청해 보자.

    -최근 핫이슈 종목
    삼성전자, HDC현대산업개발, NAVER, LG전자, 뉴인텍, 모아텍, 대성파인텍, 한화솔루션, 휴맥스홀딩스, 코이즈



    무료상담

    ADVERTISEMENT

    1. 1

      거래소, 프리·애프터마켓 TF 신설 추진…주식 거래시간 늘어나나

      한국거래소가 주식 거래시간을 12시간으로 늘리기 위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한다.2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거래소는 오는 29일 이사회를 열고 프리·애프터마켓 시스템 구축 태스크포스(TF) 신설 등이 포함...

    2. 2

      김학수 대표 "넥스트레이드 ETF 거래, 이르면 내년 3분기 시작"

      “이르면 내년 3분기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김학수 넥스트레이드(NXT) 대표(사진)는 지난 23일 “국내 투자자들의 역동성 덕분에 올해 기대 이상...

    3. 3

      "뜨거운 배당주 열기, 내년 봄까지 지속"

      12월 결산법인의 배당 기준일이 다가오면서 배당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내년 배당소득 분리과세 시행을 앞두고 기업들의 배당 확대 기대가 커진 영향이다. 증권가에서는 배당주 투자 시 기업의 순이익과 배당성향, 과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