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유쾌한 패러디가 돋보이는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8~9일 미래소년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Marvelous(마블러스) - MIRAE 3rd Mini Album'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화면을 패러디한 재치가 돋보인다. 콘텐츠명에는 앨범명인 ‘Marvelous’가 기입되어 있고 회차별 섬네일과 메뉴에는 각각 재킷사진과 수록곡명이 담겨 있다. 또한 콘텐츠 미리보기 화면이 자동 재생되듯 미래소년 멤버들의 움직임으로 포스터 화면을 가득 채워 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파티(#Party)’라는 버전명과 함께 공개된 해당 포스터에는 컬러풀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미래소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형형색색의 캐주얼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다양한 풍선과 파티용품을 손에 쥔 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파티 바이브를 뽐내 팬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오는 12일 공개되는 신곡 ‘Marvelous’에는 트와이스, NCT DREAM 등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데이비드 앰버(David Amber)가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는 미래소년의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고 ‘소름(Amazing)’에는 멤버 카엘이 작사에 참여하며 믿고 듣는 미래소년표 앨범을 완성했다.
2021년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4세대의 미래’라는 수식어를 얻은 미래소년은 데뷔곡 'KILLA'로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The 40 Best K-Pop Songs of 2021)에 선정되며 ‘아주 짜릿한 데뷔곡’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지난달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래소년의 미니 3집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전곡의 음원 및 타이틀곡 ‘Marvelous’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