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글로벌 데뷔쇼'서 데뷔 앨범 '퍼스트 임팩트' 타이틀 곡 '와 다 다' 최초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케플러(Kep1er)가 Mnet M2 데뷔쇼를 통해 글로벌 케이팝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Mnet의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1월 3일 저녁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Kep1er 데뷔쇼'가 동시방송 된다. 특히 27일 공개된 'Kep1er 데뷔쇼' 티저 영상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케플러는 'Kep1er 데뷔쇼'에서 오는 1월 3일 발매하는 데뷔 미니앨범 '퍼스트 임팩트(FIRST IMPACT)'의 타이틀 곡 '와 다 다(WA DA DA)'를 포함한 신곡 무대와 글로벌 팬덤명을 최초 공개한다. '퍼스트 임팩트'는 케플러만의 색깔과 아홉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트랙에 담았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Kep1er 데뷔쇼'는 서로의 프로필을 작성하며 멤버들 간의 케미를 자랑하는 '네가 쓰는 프로필'과 케플러의 연습실 속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 VCR까지 준비해 재미를 한층 더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을 통해 선보였던 'Shine' 무대를 케플러 버전으로 꾸밀 예정으로 이목이 모인다.
4세대 아이돌 대표 루키 케플러는 Mnet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등 9인조로 결성된 그룹.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한 뜻을 담고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발매 전까지 케플러는 다양한 힌트를 담은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ep1er 데뷔쇼'는 오는 1월 3일 저녁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방송 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