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고닥, 1년만 솔로 컴백…28일 새 싱글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 발매


감성 듀오 마인드유(MIND U)의 멤버 고닥이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인드유 고닥의 새 싱글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의 티저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티저 영상은 여주인공으로 보이는 배우의 아련한 눈빛과 어우러져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어두운 분위기는 추운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와 함께 곡명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와 '2021.12.28 THU 6PM'이라는 발매일도 함께 오픈돼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고닥의 이번 신곡에는 떠오르는 알앤비(R&B) 싱어송라이터 종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닥은 지난해 11월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이 가득 담긴 첫 번째 솔로 앨범 '명함'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약 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고닥이 이번에는 어떤 감성 넘치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마인드유 고닥의 새 싱글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