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인스틴트 파트 2’ 티저 기습 공개…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美 눈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오는 2022년에 공개될 'Instinct Part. 2'의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온리원오브의 공식 SNS에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앞서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호기심을 증폭시킨 상황. 이어 티저 영상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오늘 최고였어'라는 문구를 댓글로 남기는 장면과 연습실에서 스마트폰을 같이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멤버들의 모습을 비췄다. 또한 온리원오브가 해변가에서의 군무 장면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층 더 성숙해진 남성미를 자랑하는 온리원오브의 면모는 물론 영상 말미에는 무언가를 암시하는 듯한 '2022 OOO'라는 글귀가 나타나 '라이온(lyOn, 팬덤명)'에게 설렘을 가득 안기고 있다.
지난 2019년 5월 'dot point jump'로 데뷔한 온리원오브는 올해 7월에는 첫 자체 프로듀싱 앨범 'Produced by [myself]'를 발매하며 실력파 아이돌로 성장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냈으며, 최근에는 멤버 나인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새 싱글 'unknown ballad 2.3'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mOnO'로 온리원오브만의 짙은 감성을 선사한 바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