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다큐 국제라디오TV연맹상·'좋좋소' 시즌 4~5 왓챠서 내달 공개
'옷소매 붉은 끝동' 연속 방송 편성·JTBC, 유튜브 채널 '제이톡' 개설
[방송소식] SBS 가요대전, 2년 만에 대면 진행
▲ SBS 가요대전 대면 행사로 개최= SBS는 가요대전을 2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방청객 규모는 500명 미만으로 백신 완료 증명서나 48시간 이내 음성 확인증을 지참해야 입장할 수 있다.

방청권은 오는 19일 밤 11시 59분까지 SBS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가요대전에는 NCT127, NCT드림,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브레이브걸스 등 총 25팀이 출연한다.

[방송소식] SBS 가요대전, 2년 만에 대면 진행
▲ KBS 다큐, 국제라디오TV연맹상 = KBS 1라디오 특집 다큐멘터리 '다시 날자: 북한이탈주민 심리치유 프로젝트'가 제33회 URTI 라디오 그랑프리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URTI 라디오 그랑프리는 1989년에 국제라디오TV연맹(URTI)이 창설한 국제 행사로 전 세계의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프로그램에 시상한다.

매년 다른 주제가 제시되며, 올해의 주제는 '미래 사회의 젠더에 대한 질문'이었다.

'다시 날자'는 새터민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와 심층 인터뷰, 심리 상담 전문가들의 의견을 토대로 제작된 2부작 특집이다.

[방송소식] SBS 가요대전, 2년 만에 대면 진행
▲ '좋좋소' 시즌 4·5 왓챠서 내달 첫 공개 = 직장을 배경으로 한 블랙코미디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 시즌 4·5가 다음 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왓챠에서 공개된다.

'좋좋소'는 29살 사회초년생 조충범(남현우 분)이 중소기업 정승 네트워크에 취업한 뒤 겪게 되는 일들을 그린 작품이다.

중소기업의 현실을 코믹한 상황 설정과 꼼꼼한 현실 고증으로 녹여냈다는 평을 받았다.

[방송소식] SBS 가요대전, 2년 만에 대면 진행
▲ '옷소매 붉은 끝동' 연속 방송 편성 = MBC TV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 14·15회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이세영)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이준호)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방송소식] SBS 가요대전, 2년 만에 대면 진행
▲ JTBC, 유튜브 채널 '제이톡' 개설 = JTBC가 유튜브 채널 '제이톡'(JTALK)을 신규 개설한다.

'제이톡'은 JTBC 프로그램 출연자 및 제작진들의 인터뷰를 담은 방송으로 'SKY 캐슬' 배우들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90개의 방송을 제공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