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틸렉스, ‘2022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초청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면역항암제 ‘앱비앤티’ 등 소개
    유틸렉스는 ‘제40회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초청됐다고 15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내달 10일부터 13일까지 오프라인 및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유틸렉스는 2년 연속 참석해 글로벌 제약사들과 회의(미팅)를 진행한다.

    미팅은 권병세 유틸렉스 대표와 에드윈 권 전무가 주도한다. 회사는 면역항암제 ‘EU101’ ‘앱비앤티(EBViNT)’ 등의 임상 진행 상황을 글로벌 제약사들과 공유한다. 그 외 후보물질(파이프라인) ‘EU103’ ‘GPC3-IL18’ ‘EU505’ 등의 연구개발 성과도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중 T세포 치료제 앱비앤티는 최근 표준치료법이 없는 앱스테인 바 바이러스(EBV) 양성 위암을 적응증으로 추가했다”며 “틈새시장(니치마켓)을 공략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현재 글로벌 제약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권병세 유틸렉스 대표는 “유틸렉스는 글로벌 제약사들과 협력 가능한 후보물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며 “현재 진행 중인 임상 성과들이 내년부터 나오는 만큼 JP모건 컨퍼런스에서 좋은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도희 기자

    ADVERTISEMENT

    1. 1

      “메드팩토, 키트루다 무상지원으로 MSD의 높은 관심 입증”

      신한금융투자는 15일 메드팩토에 대해 미국 머크(MSD)로부터 키트루다를 글로벌 3상까지 무상지원받는 사례가 드물다는 점에서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메드팩토는 전날 M...

    2. 2

      “보령제약, 신약개발·레거시브랜드 등 긍정적…목표가↑”

      신한금융투자는 15일 보령제약에 대해 자체 신약개발과 함께 레거시 브랜드 인수(LBA), 개방형 혁신(오픈 이노베이션) 확대 등을 통한 동력(모멘텀)이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3. 3

      “티움바이오, 내년 임상 진전에 따른 주가 상승 기대”

      상상인증권은 15일 티움바이오에 대해 내년 면역항암제와 혈우병치료제 등의 임상 진전으로, 주가 상승여력이 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주목(Attention)',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하태기 연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