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라이플 - NHN한국사이버결제, 사업 확장하기 위한 MOU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설명> 인라이플 한경훈대표와  NHN KCP 정승규 부사장이 27일 NHN KCP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 설명> 인라이플 한경훈대표와 NHN KCP 정승규 부사장이 27일 NHN KCP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인라이플(대표이사 한경훈, 이근옥)은 NHN한국사이버결제(대표이사 박준석, 이하 NHN KCP)와 중소사업자 쇼핑몰 그리고 간편 결제 및 광고 플랫폼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체결식은 서울 구로구에 있는 NHN KCP 사옥에서 지난 27일 진행됐다. 인라이플 한경훈 대표와 NHN KCP 정승규 부사장,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인라이플은 2012년 설립하여 국내 최초 리타게팅 광고 플랫폼 ‘모비온(MOBON)’을 시작으로 광고, 인공지능, B2C 사업을 하는 IT 플랫폼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쇼핑몰 중소사업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IT 플랫폼 기업인 인라이플은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쇼핑몰 운영 시 필요한 모든 테크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이트 內 AI개인화 추천 기능, CRM&트래킹, AI챗봇, 쇼핑몰 전용 앱 제공 등 3개월 동안 약 200만 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PG)과 간편결제 ‘PAYCO’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양사는 앞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협업을 통해 지속해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인라이플 한경훈 대표는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 사업의 이익 증진과 더불어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할 것이다. NHN KCP의 키오스크를 활용한 가맹점 오프라인 광고 플랫폼을 구상하고, 양사의 결제 데이터를 결합한 DMP(Data Management Platform) 개발을 논의하는 등 머리를 맞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남해안 일대 나타난 적조는 '무해성'…당분간 지속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은 전라남도 고흥군 나로도와 여수시 돌산도 동쪽 연안, 경상남도 남해군 남측 연안 일대에서 관측된 적조는 '무해성 메조디니움(Mesodinium rubrum)' 이라고 29일 밝혔다. 메조디니...

    2. 2

      두산중공업, 남부발전과 그린수소 수소터빈 실증…국내 최초

      두산중공업이 한국남부발전과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그린수소를 활용한 수소터빈 실증에 나선다. 두산중공업은 29일 분당두산타워에서 이승우 한국남부발전 사장과 정연인 두산중공업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기술 기반...

    3. 3

      서부발전, 서인천 연료전지 준공…"23만여가구 사용량 생산"

      한국서부발전은 29일 서인천발전본부에서 서인천 연료전지 5단계 준공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에 구축한 5단계 사업의 설비 용량은 20㎿로, 총 858억원이 투입됐다. 이로써 2017년 9월 1단계 조성 사이 끝난 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